인류의 역사는 도박의 역사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무리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더라도 사람들이 그룹으로 모였다면 적어도 어떤 종류의 도박 활동은 반드시 있었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는 무수히 많습니다.카지노 사이트 추천
이를 염두에 두고 저희는 좀 더 깊이 파고들어 도박이 무엇인지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이제 여러분과 함께 역사를 거슬러 올라가는 여행을 떠나보겠습니다.
도박의 기원 – 선사시대의 깊은 뿌리
도박이 최근의 발명품처럼 보인다면 완전히 틀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베팅은 수만 년 전에도 존재했던 기술입니다. 오늘날 카지노에서 사용되는 주사위, 카드 게임, 물레는 수천 년 전 아시아, 유럽, 중동에서 행해졌던 재화를 걸고 하는 게임의 후예일 뿐입니다.토토사이트 추천
중국에서 발견된 돌(기원전 3000~2300년)부터 이집트에서 발견된 상아 주사위(기원전 2000년)와 청동기 시대 그리스 병사들이 사용한 도박 용품까지, 도박 활동은 인류만큼이나 오래되었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주제와 관련해 궁금한 점이 너무 많기 때문에 몇 가지 의문점을 살펴보면서 그 해답을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가 도박을 발명했나요?
누가 도박을 발명했는지는 아무도 확실하게 알 수 없지만, 수많은 증거에 따르면 중국인이 우연의 게임을 발명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로마인과 메소포타미아 인처럼 동물 뼈를 가지고 놀았던 고대 민족들 사이에서도 초기 형태의 도박이 발견되었습니다.먹튀검증
일반적으로 도박은 고대인들이 설명할 수 없는 행운(가능성과 우연성)과 신비한 일들에 대한 관심에서 비롯된 것으로 여겨집니다. 당시에는 미래를 예측하기 위해 막대기나 돌, 뼈와 같은 물건을 던지는 것이 유행했는데, 이는 결국 던진 결과에 베팅을 거는 것으로 발전했습니다. 도박에 대한 사람들의 이해는 초자연적인 모든 것에 대한 그들의 믿음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고대인들은 뼈를 던지는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는데, 이는 뼈가 안식하는 방식을 통제하는 초자연적인 힘을 믿었기 때문입니다.
주사위는 언제 발명되었나요?
수많은 자료에 따르면 도박은 구석기 시대, 즉 도박의 흔적이 기록으로 남기기도 전인 구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오래된 도박 게임은 기원전 4만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데, 주사위와 비슷한 물체가 여러 개 발견되기도 했습니다.
예를 들어 메소포타미아에서 가장 오래된 6면 주사위는 기원전 3000년경에 만들어졌습니다. 주사위 게임은 거의 모든 인류 사회에서 인기 있는 활동이었기 때문에 고대 그리스에서 도박이 불법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리스 군인들이 주사위 게임을 즐겼다는 사실은 놀랄 일이 아닙니다.가입머니 사이트
고대 중국과 동아시아의 도박
앞서 언급했듯이 도박은 고대 중국에서 오락의 한 형태로 시작되어 전 세계로 퍼져나간 것으로 추정됩니다. 내기를 통한 우연성 게임은 시(夏)나라와 상(商)나라가 번성하던 시기에 존재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날과 마찬가지로 도박의 정의는 더 큰 가치를 얻기 위해 위험을 감수하는 것으로 이해됩니다. 도박은 오랜 기간 동안 금지되어 왔거나 때로는 매우 엄격한 규제 하에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항상 엄청난 인기를 누려왔습니다.
고대 이집트, 중동, 메소포타미아, 인도에서의 도박
고고학자들이 땅을 파헤치기 시작하자마자 고대 이집트 영토에서 많은 도박 유물을 발견했습니다. 우선 기원전 3000년에 만들어진 이집트 무덤에서 코끼리 엄니로 만든 주사위 한 쌍이 발견되었습니다. 고고학자들은 체커와 비슷한 게임도 발견했습니다. 하지만 메소포타미아에서도 기원전 3000년경에 가장 초기의 6면 주사위가 등장했지만, 그보다 수천 년 전의 아스트라갈리를 기반으로 한 것이었습니다.
고대 그리스와 로마의 도박
도박은 널리 비판받았지만 고대 그리스에서는 항상 뜨거운 감자였고, 널리 즐기기도 했습니다. 고대 그리스인들은 다양한 주사위 게임과 다른 많은 우연성 게임을 하면서 경쟁을 벌였습니다. 예를 들어 주사위를 던져 6이 두 개 나오면 ‘아프로디테의 던지기’라고 불렀는데, 이 조합은 누구도 이길 수 없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중세 도박: 중세 시대의 인기 게임
고대 주사위 게임에서 시작하여 막대기와 돌을 이용한 게임을 거쳐 카드 게임에 이르기까지 이집트에서 도박은 중세 시대에 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카드 게임은 아시아와 유럽에서 처음 등장했지만 이집트로 건너온 것은 카드 게임이었어요.
예를 들어 복권은 15세기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 게임은 유럽과 아시아에서 더 성공적인 것으로 판명되었지만 고대 문명에서 널리 퍼져있었습니다. 다른 중세 게임과 오락으로는 체스와 드래프트(체커)가 널리 인기를 끌었습니다.토토사이트 순위
현대 도박과 도박 게임: 르네상스에서 20세기까지
1530년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도박은 공공 사업을 위한 자금을 모으기 위한 인기 있는 활동이었습니다. 르네상스 시대에 가장 널리 퍼진 게임은 아마도 카드였을 것입니다. 다른 표준 게임으로는 바셋, 파로, 비리비소 등이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카드가 상당히 비쌌기 때문에 수입해야 했습니다.
이탈리아 귀족들은 종종 부유층을 위한 프라이빗 클럽인 리도티라는 장소에서 개인 파티를 열었기 때문에 하층 계급이 카드를 플레이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귀족으로부터 걸러진” 경우에만 가능했습니다. 중세가 끝나기 전, 어느 순간부터 국내 산업에서 카드를 대량으로 생산하기 시작했고 모든 사람이 카드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도박의 역사
1990년대 중반에 온라인 도박이 시작되었지만 온라인 카지노가 합법화된 것은 2000년대 이전이었습니다. 플레이어와 카지노를 사기 및 남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온라인 카지노는 허가를 받고 규제를 받게 되었습니다. 1994년 앤티가 바부다는 온라인 카지노를 시작하고 도박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기업과 단체에 라이선스를 부여하는 자유 무역 및 처리법을 통과시켰습니다.카지노 사이트 추천
온라인 카지노가 운영되기 전 최초의 온라인 갬블링 소프트웨어는 맨섬에 본사를 둔 마이크로게이밍에서 개발했습니다. 1996년 InterCasino는 웹에서 리얼 머니 베팅을 최초로 허용했으며, 단 18개의 카지노 게임 포트폴리오를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같은 해에 포커 룸과 온라인 카지노를 규제하기 위해 카나와케 게임 위원회가 설립되었습니다.
도박의 미래
도박의 미래는 온라인과 소셜 게임으로 발전하고 있으며, 셀 수 없을 만큼 많은 유명 갬블러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여러 법안이 통과되면서 온라인 도박은 더욱 매력적이고 접근하기 쉬워지고 있습니다. 온라인 슬롯, 테이블 게임, 라이브 카지노와 같은 게임 전문 분야는 각각 다른 도박 용어로 도박 산업의 지배적인 세력이 되고 있습니다. 가상 현실을 마케팅 도구로 사용하는 가상 현실 카지노는 잠재력은 불확실하지만 도박 업계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갬블링의 역사는 다양하지만 지난 10년 동안 업계는 여전히 번영해 왔으며 앞으로도 계속 성장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경륜 베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