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온라인 도박 시장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큰 성장 분야 중 하나이며, 글로벌 도박 산업에서 가장 큰 성장 분야 중 하나입니다. 최근 글로벌 팬데믹 이후 미국의 여러 주에서 라이선스를 부여받은 사업자로부터 과세 소득을 통해 절실히 필요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으로 온라인 도박 법안을 승인했습니다.
잘 알려지지 않은 운영자들이 직면한 가장 큰 과제 중 하나는 고객 확보였습니다. 드래프트킹스, 팬듀얼 등 주요 브랜드는 이미 10년 전에 론칭한 판타지 스포츠 모델을 통해 상당한 인지도를 쌓아가고 있었습니다.
이로 인해 그들은 2013년 뉴저지에서 시작된 첫 번째 주에서 온라인 도박이 합법화될 것이라는 점이 분명해지면서 자신들만의 스포츠북과 카지노 사이트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7년 동안 몇 개의 도박 사이트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한편, 네바다(라스베이거스)와 뉴저지(애틀랜틱 시티)와 같은 주에 이미 육상 카지노를 운영하고 있는 브랜드들도 인지도 면에서 큰 우위를 점하고 있었으며, MGM 리조트 인터내셔널과 시저스 엔터테인먼트가 그 중 최고 경영자로 선정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이 브랜드는 2020년부터 온라인 도박 법안을 통과시킨 주에서 이미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었으며, 실제로 시저스와 MGM은 이미 뉴저지 등에서 각각의 스포츠북을 출시했습니다. MGM은 영국 대기업 Entain과의 공동 파트너십을 통해 BetMGM을 설립했습니다.
그러나 잠재력이 상당한 시장으로 확인된 분야에 관심이 있는 신규 기업들도 있었습니다. 실제로 이들은 많은 고도로 전략적인 광고 캠페인이 포함된 대형 브랜드를 잡기 위해 해야 할 일이 많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카지노사이트
미국 도박 광고비
Statista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부터 2023년까지 미국 내 도박 회사의 광고 지출은 10억 달러에서 19억 달러로 거의 두 배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그림 1).
물론 고려해야 할 점은 각 운영자가 지출한 금액이 다를 것이며, 광고에 지출한 주마다 차이가 있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분기에는 텔레비전 광고 수치와 관련하여 흥미로운 통계가 발표되었습니다. 닐슨 스카버러의 데이터에 따르면 팬듀얼은 57,563달러(000달러)를 지출하며 선두를 차지했고, 드래프트킹스는 43,629달러로 다소 뒤처져 있었습니다. 이는 두 회사의 시장 점유율이 각각 37.5%와 28.4%라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BetMGM은 24,884달러(16.2%)로 상당히 뒤처져 있었습니다.
물론 각 운영자별로 마케팅 예산을 세분화한 방식과 스포츠 베팅 및 온라인 카지노에 대한 금액 등에 대해서도 차이가 있었을 것입니다. 가입 제안이 중요한 역할을 했나요, 아니면 광고가 인지도와 더 관련이 있었나요?
의심할 여지 없이 각각의 제품이었습니다. 작년 11월, Flutter Entertainment가 소유한 FanDuel이 마케팅 효율성과 마진 측면에서 업계를 앞서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 브랜드의 다운로드당 비용은 경쟁사보다 24% 낮았으며, 핸들당 마진 1달러는 다른 시장보다 43% 높은 9.7%로 6.8%에 비해 높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러한 경이로운 통계의 결과로 이 브랜드는 마진 측면에서 성장의 여지가 더 많다는 것을 밝혔고, 2025년까지 12%의 마진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의 또 다른 놀라운 결과는 가장 가까운 라이벌인 드래프트킹스보다 마케팅 지출 1달러당 80% 더 많은 수익을 받았다고 밝힌 것입니다.
또한 팬듀얼은 높은 마진과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인해 평균 고객이 18개월 이내에 인수 비용을 상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한편, 지난해 자본시장의 날에서 플러터는 미국 온라인 스포츠 베팅 및 도박 시장의 예상 성숙도를 고려하여 2030년까지 2022년 매출의 4~5배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예상 수치는 2030년까지 160억 달러(136억 파운드/155억 유로), 최대 48억 달러의 수익으로 이어집니다. 2022년 첫 9개월 동안의 브랜드 매출 분석은 광고에 현명하게 투자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였습니다.
작년 1월에야 모바일 스포츠 베팅을 시작한 뉴욕주는 팬듀얼의 수익 관점에서 4억 2,800만 달러를 책임졌습니다. 그 뒤를 이어 뉴저지와 펜실베이니아가 각각 2억 4,400만 달러와 1억 8,100만 달러로 그 뒤를 바짝 쫓았습니다.슬롯사이트
최고의 도박 브랜드들은 어떻게 투자했나요?
지난 몇 년 동안의 분석 관점에서 보면, 다양한 온라인 도박 브랜드들이 어떻게 소비해왔고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에 대한 흥미로운 해석이 분명히 있습니다.
그 결과, 지난 몇 년 동안 브랜드가 광고에 투자했을 때와 특정 시기에 성공한 사례와 관련하여 몇 가지 패턴의 징후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을과 겨울은 특히 NFL, NBA, NHL 시즌이 한창인 상황에서 스포츠 베팅이 매우 활발한 시기이며, 그 결과 대부분의 운영자에게 광고 비용이 가장 많이 드는 달로 보입니다.
BIA 어드바이저리 서비스는 2022년 미국 온라인 도박 산업에서 광고에 18억 달러가 지출될 것으로 예상했으며, 이 중 상당 부분이 스포츠 베팅 상품에 집중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한편, 2022년 첫 주에는 팬듀얼, 드래프트킹스, BetMGM, 시저스 등 4대 스포츠북에서 2,400만 달러가 지출된 것으로 집계되었습니다.
스포츠북에서 특히 성공을 거둔 한 가지 측면은 텔레비전 광고입니다. 그 결과 게임 규제와 합법적인 온라인 도박을 하는 주에서는 텔레비전 광고 캠페인에서 훨씬 더 많은 수익을 올립니다.
모든 주에서 5개의 사업자가 82%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편, 몇 년 전 규제를 시행한 미시간주와 온라인 도박에서 상당히 놀라운 성과를 보인 한 주에서는 공격적인 광고로 인해 상위 14개 사업자 중 상위 5개 사업자가 90% 이상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텔레비전 노출의 경우 스포츠북이 직면한 제한 사항을 고려할 때 경쟁은 더욱 치열해집니다. 예를 들어 NFL은 각 경기당 6개의 스포츠북만 텔레비전과 Amazon Prime에서 광고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도록 허용하므로 일반적으로 상당한 양의 스포츠북이 누락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이는 6개의 스포츠북이 소수에 속하는 주에서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또한 각 스포츠북은 킥오프 전, 하프타임, 매 분기마다 광고를 방영하여 수백만 명으로 구성된 청중 앞에서 엄청난 양의 노출을 제공합니다. 현재 NFL의 승인을 받은 발표자는 팬듀얼, 드래프트킹스, 시저스, FOX Bet 등 5명입니다.
가장 흥미로운 그림을 그릴 수 있는 수치는 2022/23 NFL 시즌 첫 주 광고 지출에서 기록된 수치입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NFL은 미국에서 가장 큰 스포츠 베팅 시장으로, 많은 주에서 수많은 주요 프랜차이즈의 홈구장으로 사용되고 있으며 그 결과 상당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파워볼사이트
디지털 광고의 영향
미국 온라인 도박 시장에서 텔레비전 광고의 배후에는 디지털 광고가 있으며, 이 업계에서 매우 효과적인 매체가 더 많이 발견되었습니다.
패트매틱스는 2022년 1월 팬듀얼, 드래프트킹스, 윈, MGM, 시저스가 스트리밍, 디스플레이, 소셜 광고에 총 2,560만 달러를 투자했다고 밝혔습니다. 디지털 광고가 스포츠북에 매력적인 이유 중 하나는 ROI(투자 수익률) 관점에서 특정 캠페인의 효과를 쉽게 추적하고 평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 브랜드는 어떤 부분이 작동하지 않았는지, 왜 그리고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 더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해 브랜드는 시장 조사를 기반으로 이상적인 오디언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타겟팅한 다음 리타겟팅하여 참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 결과, 브랜드는 사람들을 자신의 철학으로 끌어들이고, 그들이 좋아하는 것을 찾아낸 다음 유료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특히 도박 산업에서 온라인 광고는 브랜드가 장기적으로 성공할 수 있는 핵심 강점을 구축하여 틈새 시장과 주요 고객을 지속적으로 타겟팅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디지털 광고 지출이 미국 시장에 미친 영향은 놀랍습니다. 그 주요 이유 중 하나는 일부 스포츠북이 미디어 에이전시와 연계되어 미디어 보도가 크게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팬듀얼은 FOX Sports와의 1년 0년 파트너십 계약을 통해 시청자들이 모든 FOX 디지털 채널을 통해 팬듀얼의 콘텐츠를 독점적으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토토사이트
이것이 수익률에 어떤 영향을 미치나요?
특히 이 업계에서 분명한 대답은 광고에 더 많은 돈을 쓸수록 수익성이 높아질 가능성이 높아진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에는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운영자가 이 문제를 제대로 해결한 것은 분명하지만, 먼저 광고가 고객으로 전환되는 데에는 이유가 있어야 합니다. 지난 몇 년 동안 브랜드의 가장 큰 성공 중 하나는 해당 주에서 고객이 넘쳐나는 관대한 가입 제안을 통해 이루어졌다는 점입니다.
지난해 팬듀얼이 광고뿐만 아니라 오퍼까지 마케팅에 10억 달러 이상을 지출한 것으로 밝혀졌으며, 모회사 Flutter는 최근 재무 보고서를 통해 미국 온라인 도박 시장의 40%를 점유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 한편, 주목할 만한 수치 중 하나는 Flutter가 고객 확보 비용의 평균 1.2배에 달하는 1년 수익을 올린다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일이 항상 계획대로 진행되는 것은 아닙니다. 라이벌 기업인 드래프트킹스는 작년 1월 출시 첫 달에 뉴욕 시장을 활용하기 위해 뉴욕 시장에 산탄총 광고 방식을 도입해 큰 비판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이는 수많은 전략이 잘못되면서 주가가 하락하는 역효과를 낳았습니다.
회사는 반등했지만, 1월의 수치에 따르면 여전히 12억 달러의 부채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야심찬 고객 확보 캠페인의 일환으로 2분기에 1억 9,500만 달러를 광고에 지출할 계획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시저스는 신규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2022년 마지막 분기에 10억 달러 규모의 캠페인을 벌인 후 지출을 크게 줄일 것이라고 보고했습니다.
의심할 여지가 없는 것은 미국이 온라인 도박 산업에서 광고 지출과 관련하여 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 중 하나이며, 수익 수치는 이 사실에 대해 거의 반박하지 않는다는 점입니다. 특히 더 많은 주가 규제를 받게 된다면 향후 몇 년은 이러한 관점에서 분명 흥미로울 것입니다.토토사이트